본문 바로가기

경기도/경기도 카페

감성 가득한 수지 카페 '효하우스' - 감각적인 공간에서 즐긴 버터바 한 입의 여유

반응형
수지에 새롭게 문을 연 감각적인 카페, '효하우스'에서의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소개합니다.

효하우스 위치

 

효하우스 영업 정보

    마지막 주문
화 ~ 금요일 11:00 - 15:00 14:30
, 요일 12:00 - 17:00 16: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불가 / 방문 시, 매장에서 도보 약 1분 거리에 위치한 유료주차장 [거묵프라자6차 주차장] 이용을 권장

효하우스 후기

첫눈에 반한 외관, 수지 감성카페 '효하우스'

수지에 위치한 신규 오픈 카페 ‘효하우스’는 처음 마주하는 순간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외관부터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달까요? 깔끔한 파사드에 따뜻한 분위기가 감돌았고, 외부 벤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날씨 좋은 날엔 야외 커피 한 잔의 여유도 가능합니다.

입구 쪽에는 감각적인 우산걸이까지 배치되어 있어, 디테일 하나까지 신경 쓴 흔적이 보였어요. 이런 작은 배려들이 방문객에게 큰 인상을 남기곤 하죠.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시음 가능한 베이커리 존, 마음을 사로잡은 ‘버터바’

효하우스의 또 하나의 매력은 베이커리 존에서의 시식 가능이라는 점이었어요.
냉장 쇼케이스에 진열된 버터바, 콩물, 밀크티, 수제 잼 중 일부는 시음 및 시식이 가능해서 직접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버터바를 시식해봤는데요, 한 입 베어무는 순간 “이건 꼭 사야 해”라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결국 커피와 함께 바로 주문 완료!
겉은 바삭하고 안은 진한 풍미가 살아있는 그 맛… 커피와 찰떡 조합이었습니다.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효하우스

 

소소한 여유가 필요한 날, ‘효하우스’ 한 잔 어때요?

수지에 새로운 감성 카페를 찾고 계셨다면, ‘효하우스’는 공간, 맛, 여유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버터바처럼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해주는 메뉴들과 따뜻한 인테리어, 그리고 한적한 외부 좌석까지. 소중한 일상에 쉼표 하나 찍어주는 곳이랍니다.

다음엔 꼭 바스크 치즈케이크나 밀크티도 함께 시도해보고 싶어요.
수지 산책길이나 카페거리 방문 일정에 '효하우스' 한 번 추가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효하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