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카페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반응형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위치

 

 8  9 석촌 1번 출구에서 489

 

영업시간

매일 10:30 - 23:00 22:30 라스트오더

 

후기

석촌호수 한바퀴 돌고 찾은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를 바라볼 수 있고 별점도 높길래 방문.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사나몬이 주된 디저트이고 파운드케잌도 있다.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역시 시나몬롤하면 애플이 국룰이지~하며 시켜본 애플크림시나몬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함께 (っ˘ڡ˘ς)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 시 1,000원 추가.

워우.. 너무 비싼디요 선생님?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맛은..음...

그냥 토스트에 애플 시나몬 올린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름 그대로의 맛이긴 한데...

또 사먹을래? 하면 아니? 라고 할 듯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날 좋은 나날의 연속이라 폴딩도어 열린 데크에서 커피 마시기 딱 좋은 날이었다.

눈이 좀 부시니까 선글라스 꼈으면 더 좋았을 듯

 

[카페 시나몬] 석촌호수 뷰

 

 

 

총평

석촌호수 바라보는게 참 여유롭고 좋다.

 

 

 

 

 

협업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