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카페

익선동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플리퍼스 익선점]

반응형
익선동카페익선동에 위치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플리퍼스의 영업정보와 후기를 제공합니다.

플리퍼스

 

위치

 

 

 

 

 

 1   3  5    종종로3가역 4번 출구에서 128m (6번 출구에는 에스컬레이터가 없으나, 4번 출구에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음)

주차 불가

 

영업정보

  영업시간 마지막 주문
매일 10:30 ~ 22:00 21:00

 

- 쿠팡 이츠 배달 가능

 

후기

빠리가옥에서 점심을 먹고 나왔지만

후식 디저트를 위한 배는 남겨두었지.

한옥느낌 나는 많은 카페들이 있었으나 우리가 선택한 곳은

플리퍼스

 

플리퍼스

 

 

이곳 역시 한옥의 서까래 노출된 천장으로 인테리어는 되어있었다.

다만 한옥의 느낌을 많이 살리는 것보다는 좀 더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

 

플리퍼스

 

 

가장 구석에 자리하였는데

에어컨 바람 너무 직빵으로 오는 자리여서 추웠다.

 

플리퍼스

 

 

딸기 후르츠 수플레 팬케이크

제공해주는 메뉴판에는 망고팬케이크가 없었는데,

지금 정리하다보니 밖에도 크게 망고수플레 포스터까지 걸려있네. ㅎㅎ;

 

플리퍼스

 

 

과일은 단촐한 편

커피 맛은 그냥 그랬는데

수플레팬케이크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설명에 나이프가 필요하지 않은 부드러움 어쩌구~ 써있는데

역시나 포크로 쉽게 잘릴 정도의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었고

폭신한 식감이 꽤나 일품이었다.

 

플리퍼스

 

이정도 후식을 먹었으면

배가 엄청 불러야 하지만

식감떄문인지.. 수다떄문인지 

다 먹고 나서도 속이 부담스럽지 않았다.

 

플리퍼스

 

 

커피를 마시러 가는건 비추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으러 가는건 추천

 

 

 

 

 

 

 

플리퍼스 익선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89 · 블로그리뷰 87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