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맛집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콜키지 2병 무료인거 아셨나요?

반응형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솔직 방문 후기를 전합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위치

 

 9  신분당 신논현 3번 출구에서 310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후기

동행이 맛있는 술이 있다 하여 콜키지 되는 곳으로 장소를 잡게 되었다.

준비한 술이 탁주여서 보쌈집이 최선의 선택이 되었음.

 

 

모둠보쌈

원할머니에 방문한지는 10년도 넘은 것 같은데 보쌈은 여전히 맛있네. ㅎㅎ

직영점이라서 맛 관리가 더욱 잘 되어서일까?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비빔막국수

보쌈에 빠질 수없는 막국수

게눈 감추듯 없어졌다. 

다들 배가 많이 고팠던 듯.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해물파전

해물이 나름 많이 들어있고 밀가루나 전분이 많지는 않아서 좋았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족발 반접시?

배가 부른 상태지만 술이 남았으니 안주 추가하기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일엽편주

오늘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일엽편주

이름만 들어보고 맛은 처음 보았는데, 왜 유명한지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어머 너무 맛있잖아!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특히 일엽편주 청주는... 혀에 착 감기는 감칠맛이 엄청나다.

와.. 네츄럴와인이 생각나기도 하면서 이 감칠맛 뭐지.

감탄에 감탄을 하면서 마셨음.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알곤이전골

청주가 남아서 또 주문한 안주 ㅋㅋㅋㅋㅋ

적당히 끓인 뒤 칼국수를 넣어서 먹을 수 있는데, 칼국수 넣는 순간 국물이 탁해지므로 많이 덜어낸 후 칼국수 넣으시길 추천 드림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원할머니보쌈족발 논현직영점

 

 

배가 찢어질 것 같은 배부름.. 

집에 걸어가야 될 판

 

 

 

총평

직영점이라 그런지 맛이 나쁘지 않았고, 모든 메뉴가 무난하게 잘 먹을 맛이었다.

콜키지 무료 2병이 매우 매력적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