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경기도 맛집

[EU피자&파스타 롯데몰 수지점] 수지롯데몰에서 화덕피자를 즐겨보자!

반응형

EU피자&파스타

 

위치

 

 신분당  성복역 2번 출구에서 57

성복역에서 지하로 연결되어있음.

 

 

영업정보

매일  10:30 - 22:00

 

후기

워낙 방앗간처럼 돌아다니는 곳이라 새로운 곳이 생기면 기웃거리다가 한 번쯤 들어가보는데,

이 곳이 바로 그런 곳이었다.

밖에서 메뉴 구경을 하고 있는데 직원이 슬쩍 다가와서 영업멘트를 던졌다.

"오픈 이벤트로 이런걸 하고 있습니다."

"아..네.. 천천히 좀 볼게요~"

하고 돌려보냈는데, 조금 시간이 더 흐르자

다른 직원이 또 접근하여 이벤트로 어필하는 말을 건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먹을거긴 했는데, 적극적인 모습에 자리를 잡아보았다.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숙성되고 있는 도우들

 

EU피자&파스타

 

 

주류도 팔기 때문에 잔도 준비가 많이 되어있었다.

 

EU피자&파스타

 

 

현재는 다른 이벤트를 진행중인 듯 하지만, 

내가 방문했을 때에는 요 빵 하나 + 에이드 하나를 오픈 이벤트 서비스로 받았다.

 

EU피자&파스타

 

 

근데 요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은 빵이

왜이리도 고소하고 맛나던지..

소식가 둘이 방문해서 이걸 다 먹으면 다른걸 다 못먹는데요.

진짜 술술 들어감

 

마치 그런거지.

파파존스의 피자꽁다리만 파는 메뉴 같은 거.

EU피자&파스타

 

근데 또 화덕이라 그런지 숙성을 해서 그런지 퍽퍽하지 않고 너무 술술 잘 넘어간다.

 

EU피자&파스타

 

 

술은 안마셨지만 왠지 해장하고픈 느낌에 주문한

빼쉐(토마토뚝배기파스타)

아주 바글바글 끓고 토마토와 해산물이 만나서 시원함과 매콤함까지 곁들여졌으니

국물 한 입 먹으면 아저씨들 추임새가 절로 나온다.

느낌 RG?  해장되는 느낌.

 

EU피자&파스타

 

 

바글바글 끓고 있는 빼쉐

EU피자&파스타

 

 

가리비를 호다닥 꺼내는 모습 포착!

 

EU피자&파스타

 

 

얼큰한 파스타를 시켰으니 피자는 니길니길하게 가보자고~

고르곤졸라피자

화덕피자는 역시 고르곤졸라지~

도우 쫄깃하니 맛있지~ 치즈 쭉쭉 늘어나지~

 

 

EU피자&파스타

 

 

돌돌 말아서 열심히 먹고는

소식가들은 남은 고르곤졸라를 포장해 왔다고 한다.

 

EU피자&파스타

 

 

참!

남은 피자 포장에는 포장박스비 300원이 추가됐다.

전에 다른 가게에 비하면 아주 양심적인 가격!

 

파스타는 솔직히 평범했는데, 도우가 진짜 맛있으니까 피자 추천해본다.

 

 

 

쿠폰정보

EU피자&파스타 - 쿠폰

 

2024년 7월 기준으로는 현재 네이버에서 위와 같은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쿠폰마다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다르므로 사용하기 전에는 꼭 들어가서 미리 확인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