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맛집

[청기와타운] 강남에서 수원왕갈비와 LA갈비 즐길 수 있는 곳

반응형
더보기

강남에서 수원왕갈비와 LA갈비 즐길 수 있는 곳 청기와타운 강남점 방문 후기와 영업정보를 전합니다.

청기와타운

 

 

위치

 

 2   신분당  강남역 4번 출구에서 133

주차
-월~금 : 오후5시반부터 발렛주차
-주말 : 가게앞에 직접주차 또는 쌍용플레티넘벨류 지하2층 상가주차장2시간 무료주차

 

영업정보

월~요일    11:15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네이버 예약 가능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콜키지 프리 (와인, 샴페인 가능)

 

후기

오랜만에 만나는 옛 직장동료들 모임

갈비를 메인으로 하는 고기집에서 오랜만에 고기를 구워먹어보았다.

 

한인타운에 있을 법한 디자인의 입구를 지나 예약 좌석으로 착석.

찾아보니 컨셉 자체가 LA한인타운 컨셉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기와타운은 LA 한인타운 컨셉의 korean BBQ전문점으로
수원왕갈비와 LA갈비를 주력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

 

 

청기와타운

 

 

일행이 가져온 콜키지 와인 2병..

 

청기와타운

 

 

퇴근이 늦은 일행으로 인해 일단 육회부터 주문

육회는 아보카도에 비빈 배 위에 고기가 올라가있음.

아주 깜찍하게 하트 디자인이었음

 

청기와타운

 

 

날고기를 잘 먹지 않는데 그래도 한입 먹어보았음.

맛이 나쁘지 않았음. (육회맛 잘 모름 주의)

 

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아래가 2인분의 양

 

 

청기와타운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신다.

 

청기와타운

 

 

LA양념갈비

수원왕갈비 끝낸 후 LA양념갈비 2인분 주문

개인적으로는 먹어본 갈비 3가지 중에는 요게 제일 나았다.

 

청기와타운
청기와타운

 

 

타우너스갈비

요것도 2인분

 

 

청기와타운

 

 

무생채볶음밥

주문팬에 볶아져서 나오는 것이 누룽지가 생기면서 아주 잘 떨어져서

딱 내취향이었음.

역시 한국인의 후식다운 면모를 충분히 갖추었다.

따봉드림

 

 

청기와타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