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종, 충청/세종, 충청 맛집

세종에서 만난 맛난 메밀 낚지볶음 [돈가스와 메밀 광화문미진]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15:00 ~ 17:00 휴게시간
        20:30  마지막 주문가능 시간

 

 

네이버 예약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페이지 진입 시 얼리버드 프로모션 현재 진행중이다.(프로모션 일정: 2023.04.13 ~ 2023.04.30)

내가 사먹을 때는 못봤던 프로모션이라 가슴이 쓰리지만.. 난 저녁으로 먹고 왔으니 어차피 적용은 안됐겠지.


 

 

날이 좋아 밖에서 한참 산책과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눈 후,

배가 고팠던 일행은 먹고픈 메뉴를 열심히 서치한 후 여기 어떠냐며 내가 거부할 수 없는 메뉴를 들이밀었다.

 

메밀과 돈가스와 낚지볶음이요????

 

이걸 어찌 거부해?

 

 

 

너무 배가 고팠으나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5시 되기 전에 문앞을 서성였다.

5시가 되기 무섭게 손님들이 우르르 들어가 자리를 잡았다.

 

 

 

여기... 맛집이니?

 

 

 

입구가 아주 화려하구만.

 

 

주문은 테이블 위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기본 찬은 아주 단촐했음.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1. 물막국수

2. 낚지볶음

 

낚지볶음이 1인분도 된다는건 큰 장점이네.

 

 

 

낚지 잘라먹을 도구 세팅

 

 

 

물막국수

이 영롱한 비쥬얼을 보라.

이거이거... 맛있어서 한개 더 시켜먹었다.

배가 고파서였을까.. 아니면 정말 맛있었던 것일까.

다시 가서 먹어보고 판별해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낚지볶음

비벼먹을 수 있는 그릇에 밥 한그릇과 낚지와 콩나물 그리고 김가루가 세팅된다.

 

 

잘리지 않은 낚지가 있어 잘라 먹어야 한다.

요 메뉴도 양념이 내스타일이라 야채까지 다 긁어 먹었다.

세상에..

막국수 2개에 낚지볶음까지 2인이서 해치우다니?!!!

허기졌든 아니든 아주 맛있게 후루룩 만족하며 먹은 음식들.

 

 


재방문의사: 🫶 

- 돈가스도 맛있으려나? 도저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