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경기도 맛집

[어슬청담]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반응형

스타필드 수원에 맛있는 한식 퓨전 요리집 '어슬청담'을 추천합니다.


 

 

 

위치

 

 

스타필드 수원 2층 고메스트리트에 위치 (가장 안쪽)

지하철: 화서역 1번출구 인근

 

 

 

정보

최근 오픈한 곳 중 가장 핫한 곳이라는 스타필드 수원.

사람이 워낙 많아서 가볼 엄두가 나질 않았었는데, 주말을 피하면 좀 낫지 않을까? 하는 작은 바람으로 평일에 방문해 보았다.

하지만 나의 바람은 처참히 무너졌지. ㅎㅎ;;

 

 

 

웨이팅 방법

도착한 시간이 12시 조금 지난 시간이라 너무나 배가 고픈 상태였다. 

하지만 어딜 가나 사람이 많았다.

 

고메스트리트에 있는 식당 중 거의 유일하게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식당이었다.

다른 곳들은 직접 줄을 서서 대기를 하고 있어 통로가 너무 비좁고 정신없었다. 그런데 '어슬청담'은 나우웨이팅을 이용하고 있어서 직접 줄을 서지 않아도 되었다.

 

이곳을 선택한 유일한 이유였다. 

 

 

 

대략 1시간 가량 기다린 후 입장할 수 있었다.

대기팀이 얼마나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 후 4팀 정도 남았을 때 앞으로 가서 기다렸다.

 

대기 번호를 불러주지는 않았고, 들어가서 대기번호를 이야기 하니 자리를 안내해 주었다.

꼭 마냥 기다리지 말고 대기번호를 들어가서 말씀하셔야 한다.

 

 

메뉴

주문한 메뉴는 이렇게 3가지.

어슬 소갈비 덮밥, 명태회 들기름 파스타, 문어와 녹두감자 퓨레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내부 전경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저 자리가 앉고 싶었다지. ㅋㅋ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기본 세팅

가격이 착하지 않으면 기본적인 것을 신경써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의아했던 점.

식기 세팅에 일관성이 없음 ^^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문어와 녹두감자 퓨레

곁들임 메뉴로 주문한 메뉴.

배가 차는데는 크게 작용하는 메뉴는 아니니 돈 걱정 없으면 시켜서 먹어보기 좋음.

문어가 워낙에 감칠맛이 나는 식재료인데다가,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졸여진 우엉과 함께 즐기는 맛이 꽤나 좋았다.

와인 한잔 생각나는 메뉴.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저 까만게 우엉인데 조금 짠 편.

감자 퓨레와 문어와 우엉을 함께 먹으면 맛이 꽤나 좋다.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어슬 소갈비 덮밥

고기도 맛보려고 고른 메뉴.

대단히 맛있다! 자극적이다! 이런 수식어 보다는 슴슴한 맛이 있다.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공심채의 매력은 여기서도 빛이 나는구만.

공심채는 사랑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반찬은 열무 피클 하나 나옴.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가장 궁금했던 메뉴인

명태회 들기름 파스타

어우 색감도 이쁘고 이건 무조건 SNS를 위한 픽인 것이다.

명태회가 뭐지? 하다가 맛보고는 바로 알게 되었지.

집근처 코다리회냉면 맛집과 같은 맛이었다!

 

들기름의 고소함과 꽤나 잘 어울리는 맛과 감칠맛이라 쭉쭉 입안으로 잘 빨려들어갔다.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어슬청담 - 스타필드 수원 추천 맛집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

명태회 들기름 파스타는 또 시켜 먹을 듯!

 

 

 

총평

이거 원 주말/공휴일에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과연 제 시간에 밥을 먹을 수 있을까? 싶어진 하루였다.

다음에는 꼭 오픈런 해야지 ^^

재방문 의사는 있으나, 워낙 한 건물에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으니 다시 가보려면 한참이나 걸릴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