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맛집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반응형



논현 영동시장에 위치한 깔끔하게 맛난 중식당 주방류의 후기를 전합니다.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위치

 

 

 

주차

매장 앞에 2대 주차공간
혹시 주차 공간이 없을 경우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영동시장 GS주차타워에 무료주차 가능
 

영업정보

월~
11:30 - 22:00
14:00 - 17:30 브레이크타임
20:4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정보

 

사람이 꽤 오는 곳이라 예약을 하고 갔건만.. 예약한게 무색하게 텅 비어있는 내부.

사진찍기 최적이었다.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기본 찬은 피클과 짜사이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메뉴

 

산라탕

산라탕은 처음 먹어 보았는데, 굉장히 자극적인 스프였다.

설명에 의하면 

산라탕
한자음: 산랄탕)은 중국 요리의 하나이다. 식초의 신맛과 고추와 후추의 매운 맛을 섞은 수프이다. 닭고기, 두부, 표고버섯, 목이버섯, 죽순, 대파, 토마토 등의 재료를 사용하고 소금, 간장, 생강 국물로 조미하고 충분한 천추와 고추 또는 후추를 추가한다. 녹말로 걸쭉하게 후 계란을 흘려 넣어 마무리한다. 삶은 국수를 넣어 먹기도한다.

 

저렇다고 한다.

아주 굉장히 자극적인 맛.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뒤늦게 찍어본 기본 세팅.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유린기

원래 이전에는 양상추도 산같이 쌓아주었다고 하는데 요즘 과채류값이 미친 탓일까.

조막만큼 있는 양상추.

하지만 맛있었음.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바삭탕수육

꿔바로우는 여기저기서 워낙 많이 먹는 메뉴라 주문해 본 바삭탕수육

정말 바삭~하니 맛있었다.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사천식 어향가지

내가 생각하는 흔히 보던 어향가지의 모양새는 아니었다.

하지만 아주 훌륭한 술안주 느낌에 매우 맛있었다. 

꽃빵을 추가 주문하여 곁들여보았는데 잘어울리는 맛이었고, 밥에 함께 곁들여도 아주 좋을 것 같은 맛!

 
 

[주방류] 논현 영동시장 중식당

 
 
 
총평

콜키지가 코스에만 된다는 사실이 좀 아쉽지만 조용한 분위기에 중식을 즐기고 싶다면 갈만한 곳이었다.


 
 
 

비지니스 메일 보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