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카페

강남 카페 베이커리 [쿄베이커리]

반응형


 

교보건물의 스타벅스는 자리가 매우 없다.

의자가 부족하다기 보다는 사람이 사람이 너무나 많다.

 

만나기 참 편한 장소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리저브이기도 해서인가?

 

 

그래서 방황하다가 들어간 그 곳.

쿄베이커리

 

알고보니 빵맛집이었다.

 

 

 

 

빵 맛집에서 밀크티만 주문한 나란 사람...

 

밀크티는 아쌈으로 만든 것이었고, 쌉싸레한 맛이 입맛을 돋구어주었다.

 

내스타일이었음.

 

 

 

 

빵집에 와서 빵을 안사는 것은 왠지 앙꼬없는 찐빵을 먹은 느낌이라서

2가지 빵도 구입하였다.

 

패키지가 매우 귀엽네.

 

 

 

 

 

일반 소금빵과 먹물소금빵 구매!

나는야 소금빵 마니아!

 

먹물 소금빵은 조금 단편이었다.

 

 

아기궁둥이? 이런 이름의 빵을 많이들 사먹는 것 같았는데, 내가 방문했을 때는 해당 상품 품절이라 먹어보지 못했네.

 

오며가며 들러서 먹어보기에는 나쁘지 않았다.


재방문의사: 🫶 

- 빵보다는 밀크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