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뽈뽈뽈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 후기!

반응형



시그니엘 부산 호텔의 솔직 후기를 작성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위치




오랜만에 작성해 보는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 후기!


11월말 방문이라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있었고, 사람들이 이 트리 앞에서 인스타용 사진을 꽤나 많이 찍고 있었다.

시그니엘 부산
크리스마스장식을 한 시그니엘 부산



인근 사는 친구를 만나 폭풍 수다를 떨고 체크인 하려고 보니 3시가 넘은 시간.
비수기임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으나 많지는 않아서인지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다.

시그니엘 부산
압도되는 모습의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로비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로비




카드를 찍고 방이 있는 층을 누르면 된다.
나는 13층!

시그니엘 부산

 

방의 모습


깔끔한 오션뷰의 방이 우리를 맞아주었다.

시그니엘 부산




꽤나 넓은 욕실과 침실에 대만족!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욕실



기본 제공되는 에비앙 2병과 캡슐커피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방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방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방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욕조



욕조에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도록 입욕제가 준비되어있다.

시그니엘 부산



어메니티는 딥디크로 준비되어 있었다.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긴급상황을 위해 우산도 제공해 주는거 너무 마음에 들고요.

시그니엘 부산



업그레이드 해서 받은 오션뷰~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뷰





해운대 라인이 보이는 오션뷰 맘에 드는구만!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뷰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뷰





준비해준 다과중 저 다기가 너무나 맘에 들었네. 갖고 싶다 🫶
웰컴티는 실로 오랜만에 받아봐서 제대로 대접 받는 느낌이 들었고,

직접 올라오셔서 방 이곳저곳을 설명해주고 가셔서 대접받는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웰컴티




만족도 최상!



호텔숙박 가격

2인 조식 포함하여 대략 1박에 48만원 가량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