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뽈뽈뽈

[시그니엘 부산] 조식 즐기기!

반응형
시그니엘 부산 조식 솔직후기와 이용시간, 이용요금에 대해 안내합니다.

 

 

The View에서 조식 즐기기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더뷰는 로비층에 있다.

 

 

이용시간

06:30~10:00
혼잡시간 08:30~10:00

 

 

이용가격

성인 59,000원
소인 35,000원 (49개월~만12세)
48개월 이하 무료

 

 

 

자리 배정 받고 커피 주문한 뒤 음식 가지러 고고!

시그니엘부산 조식

 

 

 

소방용 비상구 옆자리 왠지 모르게 나가고 싶어지는 뷰뷰뷰뷰뷰~

시그니엘부산 조식
시그니엘부산 조식
시그니엘부산 조식
시그니엘부산 조식
시그니엘부산 조식
시그니엘부산 조식

 

음식사진을 다는 못찍었다.

나는 굉장히 샤이한 블로거이기 때문에..

 

 

 

원래 베이커리쪽과는 거리가 먼 사람인데 에그타르트가 나를 유혹하지 뭔가.. 워우

그치만 가장 최애 메뉴는 내입맛에 딱이었던 저 누들..

베를린 여행 때 너무 맛나게 먹었던 누들과 맛이 너무 비슷해서 또 떠다 먹었다는 이야기 전하면서..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서 군침도네요.

시그니엘부산 조식

 

 

 

지금까지 다녔던 호텔 조식 뷔페와 다른 점 하나!

계란요리를 주문받아 직접 가져다 주신다.

어우 서비스 무슨 일이야. 감동이잖아.

 

주문해 본 에그베네딕트와 계란후라이

시그니엘부산 조식

 

 

 

뷔페 오면 쌀국수 한그릇 필수구요.

시그니엘부산 조식

 

 

음식 떠놓고 괜히 감성샷 남겨봅니다.

동상뷰라서 꽤 괜찮았네요.

시그니엘부산 조식

 

 

 

 

후식 과일 퀄리티가 좋다.

맛있는 용과와 맛있는 자몽

어우 침고여!

시그니엘부산 조식

 

 

 

그리고 방문해본 화장실

나는 손수건이 있는 화장실을 사랑하지.

그래서 시그니엘 너무 맘에 들었다구.

시그니엘부산 조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