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뽈뽈뽈

[시그니엘 부산] 살롱 드 시그니엘(투숙객 전용 라운지) 이용 후기!

반응형
시그니엘 부산의 투숙객 전용 라운지 이용 후기와 이용시간 등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그니엘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로 여행을 간거였던터라 헬스장 이용은 생각만 하고, 라운지는 가보자! 하고 방문 하였다.

 

살롱 드 시그니엘이라는 이름의 라운지는 8층에 위치하였으니 참고해 주기!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저녁을 먹고 난 후 방문한 라운지에는 투숙객들이 가득했다.

입구에서 줄서서 차례를 기다렸는데, 다행히도 빈자리가 있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금세 빈자리가 꽉차고 거의 마지막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료와 다과가 준비되어있고, 조용하게 가볍게 와인이나 샴페인 음료수,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늦은 시간이라 샴페인 2잔만 즐기고 커피 맛보는건 패쓰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늦은 시간에 방문했던 터라 다들 방으로 돌아가신 후에 사진을 좀 찍을 수 있었다.

라운지 분위기는 요렇다는거 참고해주기!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나는 창가 자리를 받았는데 창밖뷰가 예쁘거나 하진 않았음

그리고 밤이라서 안이 더 밝기 때문에 내가 나를 보며 짠하는 느낌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시그니엘 쿠키는 호불호가 갈린다는데 나는 일단 호!

뻑뻑한 것 같으면서도 뻑뻑하지 않고. 스파클링 와인과 나름 잘 어울렸음.

시그니엘 부산 살롱드시그니엘-라운지

 

 

 

이용시간

 

07:00 ~ 22:00 

Refreshments 07:00~10:00 & 14:00~16:00

Evening Delight 17:00~20:00

 

 

방문객 추가요금

 

Refreshments 30,000원/성인 20,000/소인

Evening Delights 50,000원/성인 20,000원/소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