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맛집

한남동 맛집 [빠르크 / 파르크] 깔끔한 한식

반응형

 

 

네이버 지도에서는 '파르크'로 검색 해야 한다.

메뉴판에는 빠르크로 쓰여있는 것으로 보아 '빠르크'가 정식 명칭인 듯.

 

 

 

 

파르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7 · 블로그리뷰 633

m.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15:20 ~17:30  휴게시간
        14:50 / 20:15 라스트오더

 

본인이 평일 저녁 먹으러 왔다고 평일 저녁상 메뉴판만 찍어온 블린이.

 

현미밥이 싫으신 분들은 메뉴판 숙지하여 주문시 직원에서 흰밥을 요청해야 한다.

 

 

 

 

횡성산골더덕 & 표고새송이구이  → 매콤소스

난 요 메뉴가 가장 입맛에 맞았다. 아삭한 식감의 더덕이 마음에 쏘옥 들었음.

 

 

 

7나물한그릇

깔끔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선택

한그릇에 나오는 나물 위에 밥을 넣고 고추장으로 비벼 먹을 수 있다.

 

 

밥을 비비면 이런 느낌

 

반찬 깔끔.

나물한그릇은 비건식인가보다.

 

 

 

 

매콤등갈비찜

뼈무게 포함 300g일텐데 늦은 점심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바로 저녁 먹으러 온 위장 작은 3인에게는 충분한 양이었다.

 

 

친구 1은 마음에 안드는 맛이라 하였고,

나와 친구 2는 괜찮았다.

조미료를 쓰지 않은 심심한 맛이라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실제로 방문객 중에는 외국인이 더 많을 정도로 한식을 먹고싶은 외국인 친구를 데리고 가기 좋은 음식점 느낌이 강했다.

 


재방문의사: 🫶 

- 나는 더덕이 제일 맛있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