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외 뽈뽈뽈

[홍콩마카오여행] 내 기준 마카오, 홍콩 최고 맛집(카페)은 여기!

반응형
홍콩 마카오 여행 중 맛있어서 매일 방문한 유일한 곳! 소개해 봅니다.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홍콩 마카오 여행 시 강력 추천하는 음료!

덥고 습한 홍콩 마카오에서

우리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주었던 음료.

우연히 한 번 사먹고 나서 하루에 한번은 꼭 사먹을 수밖에 없었던 그 매력의 음료

소개해본다.

 

갤럭시 호텔에도 있고, 베네시안에도 있다.

 

HEYTEA 

검색도 뭣도 안하고 무턱대고 가서 먹었다가..

유명한 체인인걸 나중에 알았다.

갤럭시 호텔 안에 있는 헤이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다.

영어 설명이 있지만.. 영어로 메뉴를 말하면 못알아들으셨다.

결국 메뉴판 찍어서 보여드림.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가장 많이 시켜 먹은 메뉴는 Grape Boom 

포도 과육이 씹히는 맛이 새콤달콤한게 아주 매력적이고

더운 나라에서 이만큼 나의 몸에 생기를 주는게 없었다.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베네시안에 있던 헤이티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가는 관광지이다 보니 역시나 사람이 많다.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있지만, 지저분하다.

그래도 좌석은 잘 나는 편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이곳에서 마신 음료는

Coconut Mango Boom

요것도 달달함 + 달달함이라서 맛있었는데 포도가 주는 상큼함이 더 좋았다.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그래서 그 뒤로 포도에 미친자가 되었지.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치즈가 올라간 포도도 시켜보았다.

Cheese Grape Boom

남들이 맛있다 하길래 시켜봤는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

이 뒤로도 계속 Grape Boom만 미친듯이 시켜먹음. ㅋㅋㅋㅋ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홍콩에서도 이어진 나의 헤이티 사랑.

숙소에서 10여분 가량 떨어진 곳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일 가서 사 마셔버림

 

홍콩 마카오 여행 추천 카페 - 헤이티

 

 

그런데 알고 보니 우리나라에도 체인이 들어와있었다.

압구정에 지점이 하나 있고,

명동에도 오픈한다는 소식.

 

비록 저것만 마시러 가기엔 좀 멀지만..

그리워지면 한 번 가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