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경기도 맛집

정자에 새로 오픈한 [올드페리도넛]

반응형

올드페리도넛 사진

 

 



영업시간
매일 08:00 ~ 18:00

 

올드페리도넛 성남 상륙!

 

한남동에 항상 웨이팅이 있던 올드페리도넛

정자에도 오픈했네요.

 

 

올드페리도넛 사진

 

 

다른 지점들에 비해 오픈시간이 매우 빠릅니다.

정자동 근처 직장인이라면 희소식일 수 있겠어요.

 

출근길 커피 & 도넛?!

 

올드페리도넛 사진

 

 

오후에 가면 인기품목 대부분이 품절

오전에 방문하시는걸 적극 추천 드립니다.

오후에 가시면 메뉴판 대부분에 품절 딱지가 붙는걸 목격하실 수 있어요.

올드페리도넛 사진

 

굿즈도 살 수있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둘러보십쇼쇼쇼.

올드페리도넛 사진

창가 테이블에 자리하고 있는 화분이 귀엽네요.

올려둔 고양이도.

 

 

 

 

인기메뉴

- 버터 피스타치오

- 크림브륄레

- 피넛버터

위 3가지 도넛은 조금만 늦게 가도 구경도 힘들더라고요. 

세상에;;

올드페리도넛 사진

 

 

눈에 띄는 주황색 봉투 들고 털레털레

 

포장전문점 (Only To Go)

주문한 도넛을 들고 집으로 갑니다.

매장 내에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네요.

올드페리도넛 사진

 

 

굿즈 하나 장만.

주황색이 너무 눈부시니까.

올드페리도넛 사진

 

 

주황색 보색이 보라색이었던가?

갑자기 드는 디자인에 대한 잡생각.

올드페리도넛 사진

 

 

올드페리도넛 사진

 

 

너무 단 음식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아주 가끔 땡기는 도넛들

 

올드페리도넛 사진

 

 

크림브륄레

커스터드 크림에 설탕 토치 챱챱

아는 맛.

크림이 너무 과하게 들어가면 그것대로 이쁘고 먹기 힘든 도넛 됐을 텐데 크림양 나쁘지 않았다.

 

올드페리도넛 사진

 

 

 

보스톤 크림

크림브륄레와 다른건 설탕과 초코 정도였던 것 같다.

물론 더 다를 수도 있는데 디저트 막입이라 잘 모름.

 

올드페리도넛 사진

 

 

 

올드페리도넛 사진

 

 

초코 크런치

생각한 식감은 아니었는데 기름지지 않고 너무 달지 않고 먹기 좋았다.

좀더 꾸덕한 식감을 생각했었는데, 포슬한 느낌.

올드페리도넛 사진
올드페리도넛 사진

 

 

대체적으로 설탕 단 맛이 다른 도넛집들에 비해 덜 나는 것 같아서 먹기 좋았다.

 

 


재방문의사: 🫶 

- 무조건 오전에 방문하자.

- 피스타치오 좋아하니까 다음에는 버터 피스타치오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