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경기도 맛집

수지 롯데몰 [비와별닭갈비]

반응형

 

수지 롯데몰 맛집 소개
- 성복역 닭갈비 맛집
- 수지 롯데몰 먹을만한 곳

 

 

찾아오는 길

- 지하철 신분당선 '성복역' 롯데몰 4층

- 주차 건물 지하 주차 공간 여유 있음

 

 

 


 

영업정보

매일 10:30 ~ 22:00

 


 

단백질은 어디서?

양념이 맛있으면서 단백질을 보충해야 할 때 주로 찾는 이 곳.

역시 단백질에는 닭이지!

 

필자는 매운맛을 상당히 좋아한다.

그렇다고 나 자신을 괴롭히는 매운맛을 즐기는 것은 아니고, 적당히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편이다.

 

슴슴하믄 맛이 없다 이거예요.

 

 

기본 상차림

무쌈과 김치를 제외한 세팅은 직원꼐서 가져다 주시고, 

김치와 무쌈은 셀프바에서 가져와야 한다.

 

 

 

밀키트 택배 판매

테이블에서 보여주는 정보 중에 밀키트 구성이 좋더라구요.

닭갈비 집에서 즐기실 분들은 주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세트구성

보통은 오셔서 세트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저도 초반에는 세트로 많이 먹었는데, 매운맛이 더 좋고 모짜렐라치즈는 굳이? 싶은 생각이 들어서 요즘에는 세트 메뉴 말고 각각의 필요한 메뉴로 주문하고 있어요.

 

 

 

셀프바에서 앞치마, 물티슈, 김치, 무쌈등을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매운닭갈비가 나왔네요.

어우 빛깔이 아주 곱죠?

 

 

침이 꼴깍 넘어가는 비쥬얼

 

 

 

김치는 그냥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쌈을 더 잘 먹었습니다.

 

 

 

잊지마!

한국인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누가 뭐래도 볶음밥! 외쳐! 볶음밥 주세요~

 

 

 

싹싹 긁어서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방문의사: 🫶 

- 호불호 없는 닭갈비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