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핀치브런치바 즐기기😁

반응형

 

 



평일 2시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한 핀치브런치바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 주문 후 먹기까지 시간이 조금 빡빡한 느낌.

3시가 되니 믹서기를 크게 돌려서 대화 불가능으로 나가라고 하지 않았지만 나가라고 등떠미는 느낌으로 후다닥 나왔다.

그 분들은 그냥 할일을 해야할 시간에 한 것일 수도.




메뉴판 참고




후무스샐러드와 사이드로 시킨 감자튀김&사워크림




드레싱에서 암내같은걸 맡았는데 이게 고수일수도 있다는 지인의 증언이 있었다. -> 이건 큐민일 것으로 추정된다.

고수 안먹는 사람인데 먹다보니 적응해서 맛있게 먹었다.
콩의 식감을 매우 좋아해서 그런지 콩을 엄청 퍼먹었네.


지인은 비트 후무스가 너무 맛있다며 감탄을 하며 먹었다.


감자튀김은 한 번 삶은 감자를 튀겨서 그런지 너무 부드러우면서 바삭하고,
내 입맛에 딱이었다.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또 먹고 싶네.





참나물이 곁들여진 페스토 파스타
쫀쫀한 식감의 파스타로 내 입맛에 너무 딱이라 퍼먹듯 먹었다.



대체적으로 멋았게 즐겼던 점심
재방문 의사 있음 🫶

 


재방문의사: 🫶 

- 가로수길 가는데 비건음식점을 찾는다. 추천

반응형